로컬 관련 전시 및 행사
Local Exbitions



2025 행정안전부 지역특성화 사업공유회 전시

지역, 시대와의 연결
로컬 하이-웨이

Content Zoning

1 메인 존 : 로컬 이정표
20개 지자체의 사업을 5가지 핵심 브랜딩 키워드로 구분해 구역별 로컬브랜딩 과정과 구조 제시

2 인터뷰 존 : 로컬 라디오
4개 대표지역 (경북 의성, 강원 춘천, 전남 강진, 강원 인제)의 지자체 담당자 인터뷰 콘텐츠

3 콘텐츠 테이블
지역의 자랑스러운 스토리를 담은 굿즈 디스플레이
스크린샷_2025-05-14_오후_3.56_.57_.png
4.jpg
스크린샷_2025-05-14_오후_3.57_.06_.png
스크린샷_2025-05-14_오후_3.56_.46_.png
8(0001).jpg
스크린샷_2025-05-14_오후_3.57_.32_.png
스크린샷_2025-05-14_오후_3.57_.18_.png
8.jpg
DSC05417.jpg
1.jpg
2.jpg
DSC05575.jpg

무인양품 × 한국 리노베링

DISCOVER LOCAL BE THE LOCAL

경희대학교 × 한국 리노베링

VARI LOCAL COOKIE 
동대문 DDP에서 개최된 서울디자인 2023 < 기업 + 영디자이너 > 프로젝트 / 경희대학교 시각정보디자인학과 학생과의 ESG 전시 
이미지_2024._2_._27_._오후_3_.19_.jpeg
어린이들도 로컬크리에이터 되보기

Date | 2023.10.14~2024.11.02
Place | 동대문 DDP

한국리노베링의 단기 실전형 스쿨을 귀여운 쿠키 캐릭터들로굿즈 제작까지 진행하였습니다.
로컬 크리에이터들과 한국리노베링의 특별한 스쿨을 소개하는 전시입니다.
특히 어린 친구들도 로컬크리에이터에 대해 이해를 하고, 로컬을 배울 수 있게 콘셉트, 디자인 제작까지 경희대학교 시각정보디자인학과 학생과 함께 고민하였습니다.



리노베링 토크 세션 
Renovaring Talk Session



오노미치_토크.jpeg
"지역은 어떻게 브랜딩되는가" 출간 기념 생활인구 토크
평범한 샐러리맨 눈을 떠보니 
오노미치 이주 상담사
DATE | 2023.04.10
PLACE | 연희동 _ 서울


"지역은 어떻게 브랜딩되는기"에서 소개한 일본 히로시마현 오노미치에 7년차 이주민이자 지역 커뮤니티의 거점인 '오노미치셰어' 운영자 고토 다카시씨, 그리고 오노미치 토박이자 지역디자인 브랜드 회사 'UMIKA' 대표이사인 




 다니다 쿄헤이씨, 그리고 한국 공주 한옥 스테이 운영자이자 리노베이션 스쿨 마스터 권오상 대표님이 참여하여 지역 매력을 아야기하는 토크쇼.
랜선북맨토크.jpeg
자사 ×패널 토크
좋아하는 일을 직업으로 만드는 전략
DATE | 2020.10.28
PLACE | 연희동 _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