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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안전부 소통협력기반 로컬브랜딩 사례조사 및 분석
2023 지역은 어떻게 브랜딩되는가 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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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은 어떻게 브랜딩 되는가 (2023)
소통협력기반 로컬브랜딩 사례조사 및 분석 사업 (행정안전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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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력적인 동네는 어떻게 만들어질까?
이를 위해 주민과 창조커뮤니티, 그리고 행정은 어떤 역할을 할 수 있을까?

창조적 지방 시대를 맞이하여 우리가 사는 도시・지역의 생활권 단위에서 자생적 창조 커뮤니티를 조성하고, 살기 좋고 가보고 싶은 지역으로 만들어가는 방법을 모색하기 위해 로컬브랜딩 사례집을 발간하였습니다.

로컬을 사랑하고 매력적으로 가꾸어가고자 하는 전국의 창조 커뮤니티 구성원에게 본 사례집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프로젝트 기간 : 2022.09. ~ 2022.12.
- 발행일 : 2022년 12월

1. 마스터플랜을 통한 로컬브랜딩 / 일본 미나미이케부쿠로 공원 외 5개
2. 창조 커뮤니티를 이룬 로컬브랜딩 / 한국 임실치즈마을 외 3개
3. 공공 프로젝트가 이끈 로컬브랜딩 / 한국 영화타운 외 4개
4. 앵커스토어가 시작한 로컬브랜딩 / 한국 서피비치 외 4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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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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